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劇情

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 ぼくの孫悟空,은 2012에 발표 된 일본 2012 코미디,액션,애니메이션 .1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요시무라 후미히로,스기노 아키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안현서,최원형,김용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2년09월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화과산의 돌에서 태어난 원숭이 ‘손오공’

신비한 힘으로 원숭이들의 왕에 등극한 손오공은 더 큰 힘을 얻기 위한 수련을 계속한 끝에 구름을 타고, 72가지의 도술을 부리게 된다.

하지만 천계에까지 진출한 그는 계속 말썽을 피우다 결국 ‘오행산’에 갇히고 마는데…

그로부터 500년 후,

삼장법사에 의해 세상으로 다시 나오게 된 손오공은 그를 따라 천축으로 향하고, 저팔계, 사오정과 함께 요괴들에 맞서 싸우며 여행을 계속한다.

한편, 이 모든 것을 지켜보는 수수께끼의 사나이가 있었으니, 그의 이름은 바로 ‘곤륜’!

그의 끈질긴 추적이 계속되고, 마침내 삼장법사를 납치하기에 이르고…

과연 손오공과 삼장법사 일행은 모든 어려움을 헤치고 무사히 천축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인가!?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테츠카 오사무’가 탄생시킨

‘손오공’의 위대한 여정

1952년: ‘나의 손오공’ 소년 만화잡지 ‘만화왕’에 연재 시작

1960년: 테츠카 오사무가 스텝으로 참여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

1967년: TV 애니메이션 ‘오공의 대모험’ 후지 TV 방영

1989년: TV 애니메이션 ‘데츠카 오사무 이야기 나의 손오공’ 니혼 TV 방영

2003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최초 제작, 일본 개봉!

그리고

2012년 9월 마침내 국내 극장 개봉!

[ About Movie ]

2012년 가을, 애니메이션 열풍은 계속된다!

늑대인간, 고고학자, 말괄량이 공주에 이어 천방지축 원숭이까지!

9월 극장가에는 애니메이션 성수기인 여름방학 못지않은 대작 애니메이션들이 줄지어 개봉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들 애니메이션은 각기 뚜렷한 색깔을 지닌 캐릭터들과 주제들로 관객들을 즐거운 고민에 빠트릴 전망. 그러한 가운데 (이하 )이 9월 13일 개봉,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테츠카 오사무’ 감독의 원작으로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고전 ‘서유기’의 탄탄한 스토리와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등 친숙한 캐릭터들을 강점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가족 관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뒤를 이어 의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최신작으로 성인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 제작기간 4년, 제작비 4천만 불의 초특급 3D 애니메이션 와 디즈니 픽사의 신작 까지 다채로운 주제의 애니메이션들이 개봉하는 가운데 이 매력만점의 친숙한 캐릭터들과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고전 ‘서유기’가 영화로!

‘날아라 슈퍼보드’, ‘마법천자문’에 이어 극장에서도 관객 마음 사로잡는다!

수백 년의 역사를 지닌 최고의 고전 ‘서유기’가 영화로 돌아온다. ‘서유기’의 기본 스토리는 손오공이 천제의 궁전에서 소동을 벌인 죄로 오행산에 갇혀 있다 삼장법사의 도움으로 세상에 다시 나오게 되고, 이후 저팔계와 사오정과 함께 천축으로 간다는 내용.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이야기로 영화는 물론, 만화, TV애니메이션, 게임 등 수많은 컨텐츠로 재탄생 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 이렇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때문으로 신비한 힘을 가진 원숭이 ‘손오공’과 하천 사는 괴물 ‘사오정’, 돼지를 연상시키는 외모에 여자를 밝히는 ‘저팔계’ 등 캐릭터들이 가진 각양각색의 매력과 함께 이들이 벌이는 기상천외한 사건들로 웃음을 선사하며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 이러한 요소들 덕분에 국내에서는 역대 국내 TV애니메이션 가운데 최고 시청률(42.8%, 1992년 11월 기준)을 기록한 ‘날아라 슈퍼보드’와 손오공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마법 천자문’(2003년 첫 출간) 시리즈가 1,500만부를 돌파하며 베스트 셀러의 대열에 오르는 등 서유기의 스토리와 캐릭터는 끊임없이 확대 재생산 되고 있다. 이처럼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스토리적 재미와 등장 캐릭터들만으로도 호기심을 자아내는 영화 이 9월 개봉을 앞두고 어떤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거장 ‘데츠카 오사무’ 원작

거장이 사랑한 원숭이 ‘손오공’의 이야기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20세기 중반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부흥을 이끌며 지금까지도 애니메이션의 신으로 불리는 거장 ‘테츠카 오사무’. 그의 만화 ‘나의 손오공’이 마침내 스크린으로 부활한다. 원작 ‘나의 손오공’은 당시 통쾌한 개그와 등장인물들이 선사하는 매력으로 1952년부터 1959년까지 총 8년에 거쳐 연재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명작 만화. 특히, 주인공인 ‘손오공’ 캐릭터는 테츠카 오사무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의 전설적인 작품들의 주인공들보다도 더욱 각별한 애정을 쏟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오공을 향한 테츠카 오사무의 애정은 그의 작품 활동을 통해서도 볼 수 있는데, 그는 1960년 토에이 동화에서 제작된 극장판 애니메이션 ‘서유기’를 통해 본격적으로 TV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1967년 TV애니메이션 ‘오공의 대모험’(후지 TV 방영)에서 손오공의 이야기를 또 다시 선보인 것. 이어 그가 사망한 해인 1989년, 그는 ‘데츠카 오사무 이야기 나의 손오공’이라는 원안을 남기며 작품 활동을 마무리 했다. 그는 생전에 “서유기 의 규모의 거대함, 깊은 교훈, 재미있는 스토리에 진심으로 끌려들어가 ‘손오공’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책들을 닥치는 대로 읽었다. 모두 원작과 비슷한 환상적인, 기상천외한 옛날 이야기였지만 그 책들과는 다른 견해의 ‘손오공’의 현대물을 직접 그리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손오공’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밝히기도. 이처럼 테츠카 오사무가 가장 애착을 가진 캐릭터 ‘손오공’ 주인공의 영화 이 과연 스크린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재 탄생될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돌에서 태어난 원숭이가 ‘손오공’이 되기까지

지금까지 손오공들과 품격이 다른 ‘돌원숭이’만의 특별한 이야기 대공개!

한편, 영화 은 지금까지 등장했던 손오공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속 손오공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존재와 그가 가진 힘에 끊임없는 의문을 품고 방황하는 존재로 어린 ‘돌원숭이’가 어떻게 해서 도술을 익히고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는지 알 수 있어 흥미를 끈다. 이것은 기존 ‘손오공’이 등장하는 만화 ‘드래곤볼’, TV 애니메이션 ‘날아라 슈퍼보드’, 학습만화 ‘마법천자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내용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이와 더불어 기존손오공 캐릭터들이 원숭이가 아닌 사람의 형상으로 창조된 반면, 영화 은 원숭이의 형상을 그대로 살리되 거대 요괴, 의문의 적들을 상대로 도술을 부리고 구름을 타고 여의봉을 든 채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액션 손오공’의 면모를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 또한, ‘사오정’과 ‘저팔계’가 한때 천상의 신이었다 왜 지상의 요괴로 변하게 되었는지 이들의 기막힌 사연 역시 다루고 있어 관객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시 한번 ‘손오공’ 이야기가 선사하는 재미에 흠뻑 빠지게 만들 예정이다.

[ About Character ]

손오공

바위에서 태어난 신비한 원숭이. 선인 밑에서 도술을 익혀 72가지의 도술을 부리고 구름을 타고 10만 3천리를 단번에 가는가 하면, 변신도 자유자재! 하지만 자신의 능력만 믿고 천상계를 어지럽히다가 산 속에 500년이나 갇히게 된다. 한편, 그의 출생에는 거대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삼장법사

천축으로 가는 도중, 하늘의 명을 따라 손오공을 제자로 삼고 여행을 함께 한다.

높은 뜻을 가지고 있으나 기가 약해 무서움이 많다.

사오정

천상계의 신들 중 한 명. 그러나 손오공의 감시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해 지상의 강물로 떨어진다. 요괴가 되어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빼앗는 등 못된 짓을 일 삼다가 손오공을 만나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다.

저팔계

사오정과 마찬가지로 원래는 천상계의 신이었다. 그러나 천제의 노여움을 사서 땅으로 떨어지고 그 장소가 돼지우리였기 때문에 돼지 모습의 요괴가 됐다는 기가 막힌 사연을 지녔다.

식탐이 강하고 여자를 좋아한다.

아이린

따뜻하고 착한 마음씨를 지닌 원숭이. 손오공에게는 누이 같은 존재로 다른 원숭이들이 손오공을 피하고 따돌릴 때도 언제나 따뜻하게 대해준다.

곤륜

천상계에서 옥황상제를 일하고 있지만, 마음 속에는 무서운 야망을 품고 있다.

여러가지 얼굴을 가진 의문의 인물로, 계속해서 손오공을 추적한다,

과연 모든 비밀을 손에 쥐고 있는 이 남자의 정체는 무엇이고 그가 목적하는 바는…?

촌장

화과산의 원숭이들을 결속시키는 노인 원숭이. 원숭이의 왕이 된 손오공을 지지하지만, 손오공이 왕의 자리에서 만족하지 못하자 그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해준다.

옥황상제

천계에서 가장 위엄을 지닌 신. 하지만 마음이 약하고 우유부단해 혼자서는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한다. 주변 사람들의 말에 쉽게 흔들리고, 의문의 남자 곤륜의 말을 신뢰하고 있다.

혼세마왕

지상에 사는 외뿔 마괴. 손오공이 수행을 나간 사이 원숭이들에게 온갖 행패를 부린다. 그에게 죽음을 당한 원숭이들의 수를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다.

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演員

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劇照

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머나먼 하늘 遠くの空 線上看 머나먼 하늘
遠くの空
드라마  일본
01月01日 2010 上映

우리들의 계절 ぼくらの季節 線上看 우리들의 계절
ぼくらの季節
드라마,로맨스,멜로  일본
01月01日 1983 上映

이별까지 7일 Our Family ぼくたちの家族 線上看 이별까지 7일
Our Family ぼくたちの家族
드라마  일본
01月15日 2015 上映

그림 속 나의 마을 Village of Dreams, 繪の中のぼくの村 線上看 그림 속 나의 마을
Village of Dreams, 繪の中のぼくの村
드라마 2000.02.19 개봉  일본 112분, 전체관람가
02月19日 2000 上映

나의 할머니 My Grandma, ぼくのおばあちゃ 線上看 나의 할머니
My Grandma, ぼくのおばあちゃ
가족,드라마  일본
01月01日 2008 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