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III劇情

블레이드 III Blade: Trinity,은 2004에 발표 된 미국 112분, 청소년관람불가 2004 액션/스릴러 2004.12.1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데이빗 S. 고이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웨슬리 스나입스,제시카 비엘,라이언 레이놀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12월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뱀파이어의 모체를 깨워 지구를 뱀파이어의 혈통으로 뒤덮으려는 음모와 그를 막기위해 나선 블레이드. 뱀파이어 지도부는 가장 큰 걸림돌인 블레이드를 제거하기 위해 최정예 조직을 만들어 블레이드를 위협하고 있다. 게다가 그의 엄청난 힘과 존재를 의심한 FBI와 SWAT까지 블레이드의 뒤를 쫒게 된다. 그러던 중 뱀파이어 지도부의 조직적이고 거대한 음모에 맞서기 위해 휘슬러의 딸 아비게일(제시카 빌)과 독자 노선을 걷던 뱀파이어 헌터 한니발 킹(라이언 레이놀즈)이 블레이드의 동료로 합세한다. 그러나 결국 수 천 년간 잠들어 있던 뱀파이어의 모체가 긴 잠에서 깨어나면서 세상은 더 큰 위기로 휩싸인다. 하지만 예전의 ‘데이워커’는 이제 ‘나이트 토커(Nightstalkers)’라 불리는 강력해진 팀으로서 뱀파이어의 가공할 침공에 맞서는데...

블레이드 III演員

블레이드 III劇照

블레이드 III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블레이드 III評論(26)

l07G4TeOD3oftpU
l07G4TeOD3oftpU
웨서방이니까
Celia
Celia
이 영화 때문에 라이언 레이놀즈에 대한 선입견이 생겨버렸으나 이제는 멋진 배우란걸 알지.
Otis
Otis
반가운 얼굴들이 보여서 그래도 이정도 별점 줌
그린랜턴(2011), 데드풀(2016)의 라이언 레이놀즈
프로레슬러의 트리플 H
미션임파서블2(2000), 미드 플래시 시즌1의 도미닉 퍼셀
마지막으로 구지 안나와도 블레이드가 알아서 처리 할 수 있지만 여전사가 필요했는지 위슬러의 딸을 연기한 제시카 비엘도 영화에서 보이는 잔 근육들과 몸매 때문에 나름 고분분투 하는 장면들이 나쁘지는 않았다.
l07G4TeOD3oftpU
l07G4TeOD3oftpU
전편보다 약해진 토리라인에도 불구 여전히 화끈한 액션과 제시카 비엘의 풋풋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Nadia
Nadia
흡혈귀들의 "이라크 지구라트 도굴" 오프닝 씬으로, 중동의 석유와 부를 노린 미국의 2차 걸프전을 비판했다. But, 신랄함은 거기까지! 유태인, 백인 여피족, 일루미나티로 구성된 미국 백인 기득권을 격파하는 흑인 영웅 "블레이드"를, 이라크에서 데려온 수메르 출신 "흡혈귀 조상"과 싸움붙이며, 핵심공격을 교란시켰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