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청년 전태일劇情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A Single Spark,은 1995에 발표 된 한국 96분, 15세이상관람가 1995 드라마 1995.11.1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박광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홍경인,문성근,임일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11월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법대 졸업생 김영수(문성근)는 수배를 받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평화시장 청계 피복노조의 한 노동자였던 전태일(홍경인)의 분신자살사건 이후 그의 삶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 전태일의 어머니를 찾아가 그의 일기장을 받아오고, 그를 알던 사람들의 증언을 취재하며 그 노동자의 불꽃 같았던 짧은 삶과 죽음울 되살려 내려고 애쓴다. 그 작업은 암울한 시대상황에서 김영수에게 삶의 의미를 주는 유일한 일이다.

그러나 한 노동자의 투쟁이 역사와 가까워질수록 죽음이라는 결단을 요구받았던 것처럼 김영수의 개인적인 삶도 자기희생의 통과제의를 거쳐야만 한다는 생각에 이르게 되는데...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演員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劇照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評論(33)

Felix
Felix
아! 전태일 열사여!
2018년의 대한민국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의 모습은
정녕 당신의 죽음을 헛되이 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부끄럽다...
Helen
Helen
노동자들의 인권이 많이 향상되었다고 하지만 한국 사회는 아직 멀었다. 대기업의 하청을 받아서 일하는 노동자들은 지금도 12시간 이상을 일하는 실정이다.국가가 관여하여 조율을 하지 않는 이상 끝은 항상 제자리 걸음일 것이다.
Keith
Keith
1점 준 불경한 넘은 누구냐? 최저시급 이하로 월급받아봐야 정신차릴 넘일세
barandadeviren
barandadeviren
이 영화를 볼때마다 정말 슬프고 전태일열사분의 끊임없는 노력에 존경을 표하는 바이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