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는 반항劇情

이유없는 반항 Rebel without a Cause,은 1999에 발표 된 미국 111분, 전체관람가 1999 드라마/로맨스/멜로 1999.07.1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니콜라스 레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임스 딘,나탈리 우드,살 미네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7월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늘 혼자인 짐 스타크(제임스 딘)는 새로운 마을로 이사 온 첫 날부터 말썽을 일으킨다. 그런 그를 경쟁 상대로 생각하는 버즈 일당과 원치 않은 만남이 이루어진다. 짐은 밤마다 벼랑 끝까지 차를 몰고가서 절벽 가장 가까이 멈추는 사람이 이기는 치킨 런 게임을 즐긴다. 그에게 버즈 일당은 도전을 해오고 버즈(코레이 앨렌) 와 짐은 경기를 치른다.

그러나 버즈가 벼랑에 떨어져 죽자 짐은 죄책감에 방황한다. 짐에게 복수하려는 버즈 일당의 추격을 피해 짐은 페허가 된 저택으로 도망가지만 그들과 싸우는 도중 일당 중 하나가 우발적으로 총을 발사하고...

영화 은 청소년, 비행 청소년처럼 당시로서는 매우 생소했던 이 개념들이 어떻게 인식되는지 보여주는 영화 중 하나이다. 특히 1955년 작 과 달리 소위 비행 청소년은 특정 계층이나 인종에 국한된 것이 아니며 그들에게 어떤 정신병적 요소가 있는 것이 아님을 보여준다. 지금은 굉장히 당연한 얘기지만 청소년이란 개념 자체가 낯설었던 당시만 해도 청소년을 다룬 영화들 역시 큰 깊이를 지니지 못했다. 혹자는 이 영화가 어떤 청소년 영화보다 이 미지의 세대들에 대해 깊은 통찰을 보여줬지만 부모와 화해하는 듯한 다분히 엔딩은 작위적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전설이 된 제임스 딘의 대표작으로 알려진 에는 사실 제임스 딘 이외에도 나탈리 우드나 살 미네오 같은 배우들의 명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통나무 같은 배우도 명배우처럼 연기하게 만든다는 평가를 받았던 니콜라스 레이 감독의 연출력 덕분이라 할 수 있다. 니콜라스 레이 감독은 촬영장에서 어린 배우들과 친구처럼 지내며 파격적일 정도로 영화와 캐릭터에 대해 허물없는 대화를 나눴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장에서 배우들의 의견대로 대사를 고치거나 장면을 바꾸는 것도 주저하지 않았다고 한다. 한 인터뷰에서 제임스 딘은 마치 자기가 이 영화를 연출한 것 같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고 다음에도 니콜라스 레이의 영화에 출연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나 그 계획은 그의 죽음으로 실현되지 못했다.

당시 니콜라스 레이는 할리우드 보다 프랑스와 유럽에서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는데 특히 트뤼포나 고다르 등은 주저 없이 그를 찬양하기도 했다. , , 같은 건조한 느와르 영화나 같은 서부 영화 등 그는 전형적인 장르 영화 연출에 탁월한 능력을 보였지만 그가 만든 영화는 하나 같이 파격적이었다. 자기 안의 폭력성을 주체하지 못하는 형사나 온 마을 사람들을 상대로 홀로 싸우는 서부의 술집 여주인처럼 전형적이지 않은 인물을 주인공을 내세웠던 것이다. 때문에 미국에서는 그의 영화가 대중적으로 크게 흥행할 순 없었다. 게다가 시대를 앞서간 강렬한 색감과 튀는 듯한 편집 방식 등을 대다수 관객들은 어색하다고 느꼈다.

(EBS)

이유없는 반항演員

이유없는 반항劇照

이유없는 반항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이유없는 반항評論(25)

deborahbrownvy1
deborahbrownvy1
만 하루 동안의 이야기지만 이유없이 끌린다
L08U2cGfndcLDNu
L08U2cGfndcLDNu
반항에는 정말 이유가 없음을 제대로 알려줌.... 제임스딘만으로도 9점이상은 하는 영화이다...실제 제임스딘의 삶을 보여주는 듯한 영화
Allen
Allen
제임스 딘, 그리고 제임스 딘의 이유없는 반항
maryrodriguezi8
maryrodriguezi8
와 제임스딘 쩔어~~~~ 빨리 간게 안타깝다...
barandadeviren
barandadeviren
진짜이유가 없다..그의 반항에는..지금도 그들은 반항한다.우리들이 했던 그시기에 반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