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허쉬의 공항시대劇情

바바라 허쉬의 공항시대 Boxcar Bertha,은 1972에 발표 된 미국 1972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마틴 스콜세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바바라 허쉬,데이비드 캐러딘,배리 프리머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주의 무리한 요구 때문에 비행기 추락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벌사(바바라 허쉬 분)는 실의에 빠져 도시로 나선다. 그곳에서 벌사는 노동조합의 지도자이자 공산당원인 빌리(데이비드 캐러딘 분)를 만나 여인으로서의 첫 경험을 맞게 된다. 하지만 빌리가 선동죄로 체포되자 둘은 헤어진다.

굶주림 속에 이곳 저곳을 헤메던 벌사는 유태인 사기꾼 레이크(베리 프리머스 분)을 만나 동행하는데, 사기 포커를 걸려 봉변을 당하게 된 그를 도와 상대방을 쏴 죽이고 만다. 이후 벌사는 그와 함께 빌리 등을 탈옥시키고, 부유층과 철도 재벌을 집중적으로 터는 갱단으로 변한다. 그들에 대한 추적망이 좁혀드는 가운데, 빌리와 일당은 모두 체포되고 벌사만 도주한다. 벌사는 한 마을에서 창녀로 연명하다 빌리의 동료인 흑인 본(버니 캐시 분)을 만나 그를 만나러 가지만 재벌이 고용한 총잡이에 의해 붙잡히고 마는데..

바바라 허쉬의 공항시대演員

바바라 허쉬의 공항시대劇照

바바라 허쉬의 공항시대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바바라 허쉬의 공항시대評論(5)

elizabe88516462
elizabe88516462
아직 평단의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이미 이 영화에서 젊은 스콜세지의 영민한 감각은 유감없이 발휘된다.주제는 무겁지만 밝은 분위기의 로드무비이며 역시 그의 장기인 과감한 폭력 및 선정적인 묘사가 눈길을 끈다.야릇한 섹시미를 풍기는 허쉬 및 캐러딘 부자가 동반 출연하여 열연을 펼치며 특히 라스트씬이 인상적이다
fVjegbmfGBCuiLY
fVjegbmfGBCuiLY
공황시대 허접한 인생들의 시련기, 스콜세지의 젊은날 작품이라지만..그닥??!!!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데이빗캐러딘의 연기력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B급은 역사에 탑승할 수 없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