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맥퀸의 블리트劇情

스티브 맥퀸의 블리트 Bullitt,은 1968에 발표 된 미국 1968 액션,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피터 예이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스티브 맥퀸,재클린 비셋,로버트 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시민들로부터 신망을 얻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경찰서 경위 프랭크 블리트(Detective Lieut. Frank Bullitt: 스티브 맥퀸 분)는 어느 날 시카고에서 온 존 로스(Johnny Ross: 팻 레넬라 분)란 사람을 48시간 밀착 보호하는 임무를 받게 된다. 존 로스는 통신사를 운영하며 모은 정보로 범죄 조직을 협박한 자로 상원 의원인 찰머즈(Walter Chalmers: 로버트 본 분)가 범죄 소탕을 위해 그를 증인석에 세우는 대신 외부로부터 위협을 막기 위해 신변 보호를 보장한 것이었다. 하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범죄조직원들의 급습으로 존 로스는 중상을 입고 끝내는 병원에서 숨지게 된다.

살인범을 잡으려는 블리트 경위는 사건이 종결되지 못하도록 존 로스의 시체를 빼돌리며 수사를 계속한다. 마침내 경찰을 신뢰하지 못한 존 로스가 자신과 닮은 앨버트 레닉이란 자를 대신 내세워 자신의 신변을 보호하려 했었던 것이었는데...

스티브 맥퀸의 블리트演員

스티브 맥퀸의 블리트劇照

스티브 맥퀸의 블리트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스티브 맥퀸의 블리트評論(4)

yjfqJfJlxOYobxN
yjfqJfJlxOYobxN
스티브맥퀸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대표작
sandrac92928364
sandrac92928364
단 한치의 타협도 없이 긴장감 하나만 가지고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분위기 환기용 웃음포인트 하나 없는 삭막한 영화지만, 바로 그 삭막함이 영화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가 아니었을까.
CowMmcl4iAlJfQv
CowMmcl4iAlJfQv
최고의 자동차 추격전 1위 영화..그 이유을 알 것같다..추격신은 최고
Dorothy22060551
Dorothy22060551
닥터 하우스가 기르는 쥐 이름이 스티브 맥퀸인데... 이거였군요 ㅋㅋㅋㅋ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