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고사 On The Beat, 民警故事

6.3/10
共15評論
類型   코미디
時長   102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이점하   이건   왕연귀   조지명   이진강  
上映   01月01日 199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6

評論  |  分享 

민경고사劇情

민경고사 On The Beat, 民警故事,은 1995에 발표 된 중국 1995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닝 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점하,이건,왕연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북경의 한 경찰서에 신참 경찰이 들어온다. 그와 파트너가 될 노련한 베이징 경찰은 순찰구역의 지역위원들을 만나러 가는 자리에 이 풋내기 신참을 데려간다. 그리고는 경찰일이란 사람들이 먹고 싸는 일 외의 모든 일을 돌보고 감시하며 보호하는 것이라며 근엄하게 일장 연설을 늘어놓는다. 7백조(위원회의 일곱 할머니)는 이웃 여자들의 놀랍도록 자세한 피임범 파일을 보여주며 즐거워하고, 부당한 임신을 피할 수 있는 이웃을 맞는 자신들의 능력을 자랑하기까지 한다. 이렇게 어이없는 첫 임무를 마치고 경찰서 내에서는 신참경찰의 신고를 받으려 하는데, 어느 개에 물린 취객으로 인해 엉망이 되고 만다. 경찰관들은 커다란 몽둥이를 휘두르며 개를 잡기 위해 총출동하고, 개를 잡은 영웅들은 표창까지 받는다. 그러나 사건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점점 확대되어만 간다. 시내에서 개 사육 금지법을 지지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되고, 경찰들은 광견들에게 총을 쏘고 이런 식으로 개를 잡는 것이 얼마나 터무니없고 어리석은 짓인지에 대해 설왕설래 논쟁을 벌인다.

산세바스찬 영화제 / 토리노 영화제 그랑프리 / 베를린 영화제 영 포럼 출품

민경고사演員

민경고사劇照

민경고사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민경고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