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Old Men

0.0/10
共10評論
時長   94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上映   01月01日 199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5

評論  |  分享 

노인劇情

노인 Old Men,은 1999에 발표 된 중국 1999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양려납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여름. 나무 그늘 아래에 노인들이 모여든다. 방석을 들고, 수레를 끌고, 의자를 들고 나타난 그들은 짧은 잡담들을 하기 시작한다. 서로의 안부를 묻고, 나이를 묻고, 만나기 어려운 자식들에 관한 푸념을 한다. 그리고 헤질 녁 집으로 돌아간다.

가을. 햇빛이 잘 드는 노란 담벼락 앞에 다시 노인들이 모여든다. 누구는 할머니의 잔소리를 피해서, 누구는 운동 삼아서, 누구는 이발을 하러 나오게 된 그들은 아픈 자신의 몸과 비싼 병원비를 걱정한다. 그리고 갑자기 내리는 비와 무섭게 부는 바람을 피해 집으로 간다.

겨울. 아파트 건물의 뒤편 공터에 모인 노인들에게 이발사가 다가와 그들이 앉아있던 소파를 뺏어간다. 한 노인은 불같이 화내고, 한 노인은 말리고, 한 노인은 조용히 담배를 핀다. 그리고는 모두들 사진관으로 가서 장례식에서 사용될 사진을 찍는다.

늦은 겨울 혹은 이른 봄. 한 노인은 병원에서 죽음과 맞서고, 한 노인은 담벼락에서 갑작스럽게 죽은 손자 때문에 운다. 은 그렇게 우리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노인들의 모습을 소박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이다.

노인演員

노인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노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