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앤 본劇情

.

무법자라 불러도 좋다! 비밀의 스트리트 파이터로 다시 태어난다!

쌍둥이 동생의 살인 사건에 얽혀 억울하게 수감된 '본'은 누명을 쓰고 수감된 전직 경찰 대니와 한 방을 쓰며 친구가 된다. 하지만 그 친구는 감옥에서 살해당하고, 본에게 가족을 부탁한다. 출감 후 본은 그 약속을 지키고자 스스로 다짐한다.

지하조직들이 돈을 걸고 싸우는 스트리트 파이트에 참가한 본은 그 곳에서 게임을 운영하는 제임스에 대해 알게된다. 브로커 대릴을 통해 제임스의 정부인 앤젤라가 경찰관의 아내였고 제임스가 살인을 꾸며 경관에게 누명을 씌워 감옥으로 보내고 그녀를 자신의 여자로 만들었다는 사실을 듣는다.

그녀는 바로 대니의 아내였던 것. 한편 본은 스트리스 파이트의 새로운 히어로가 되어 승승장구하고 이런 그에게 제임스는 국제적인 스트리트 파이트 게임에 참가하자고 권유하는데…

액션 고수 마이클 제이 화이트의 전통 리얼 액션! 실전보다 더 괴력 넘치는 짜릿한 승부전!

컴퓨터 그래픽과 와이어가 없는 액션. 배우들이 실제 파이터가 되는 리얼 액션이 온다. 주연배우 마이클 제이 화이트는 실제 7개의 무술을 섭렵한 고수로 복서 마이클 타이슨의 이야기를 다룬 스페셜 드라마 에서 주인공을 맡았고 등 다양한 액션작에 출연했다. 그 밖에도 의 줄리안 샌즈, 의 단테 바스코 등이 함께 출연한다.

그 어느 때보다 이종격투기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거구의 액션 고수들이 펼치는 파이트 장면은 군더더기 없이 실제 경기를 보는 것 같은 박진감을 넘치며, 액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실제 무술대회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주인공 마이클 제이 화이트의 열연, 16년 동안이나 가라데를 가르쳤던 마이클 앤드류스의 사실적인 각본, 킴보 슬라이스, 밥 샙 등 실제 인기 선수들의 특별 출연 등 재미있는 꺼리들이 다양하다.

감독 벤 램지는 현대적인 의미의 서부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마이클 제이 화이트는 전설적인 총잡이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역할을 하는 셈이다. 연기와 무술, 드라마와 코미디를 합한 새로운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는 마이클 제이 화이트. 그의 대표작으로 새롭게 등극할 에서 덩치만큼이나 큰 괴력을 보이는 열연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더보기

블러드 앤 본演員

블러드 앤 본劇照

블러드 앤 본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블러드 앤 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