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The Contact

7.8/10
共36評論
時長   105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上映   09月13日 199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5

評論  |  分享 

접속劇情

접속 The Contact,은 1997에 발표 된 한국 1997 로맨스/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장윤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석규,전도연,추상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9월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 PD인 동현(한석규)에게 옛 애인으로부터 낡은 음반이 보내져 오고, 바로 그날 '여인 2'라는 ID로부터 그 음반의 신청곡이 접수된다. 동현은 '여인2'에게 그 음악의 신청 동기를 묻는 이메일을 보낸다. 옛애인이 신청한 것이 아닐까 하는 기대를 가진다.

그러나 ID '여인 2'의 주인공 수현(전도연)은 동현의 옛애인이 아닌, 가질 수 없는 사랑 때문에 속을 태우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렇게 우연한 계기로 통신상에서 알게 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충실한 조언을 해주는 사이가 된다.

그러나 동현의 제안으로 극장 앞에서 첫만남을 갖기로 했던 날, 동현은 옛 애인의 사망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전도연의 영화 데뷔작. 초창기 컴퓨터 통신 세대의 새로운 풍속을 배경으로 온라인에서의 인연이 오프라인에서 수 없이 스쳐 지나간 우연과 겹쳐지면서 멜로드라마의 새로운 풍경이 펼쳐진다. 한석규는 여기서 그의 경력에서 가장 멜랑꼴리한 연기를 보여준다. 1990년대 멜로영화의 한 정점과의 만남.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접속預告線上看

접속演員

접속劇照

접속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접속評論(27)

Felix
Felix
초기 디지털이 전해주는 아날로그적 향수가 애잔한 로맨스와 접점을 맞춘다.
Nina
Nina
한석규 멋있다..20년전이라니 저땐 겉늙은건가 ㅋㅋ그래도 멋있다 앞으로 개봉작은 무조건 극장가야지~~~~
Nina
Nina
그립네...
Keith
Keith
요즘은 만남도 헤어짐도 참 쉬운때이다
하지만 전화 통화조차 쉽지 않던 시절에는 그렇기에 그 한사람 한사람의 인연이 더 소중하였으리라...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