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를 걷는 여자劇情

물 위를 걷는 여자 A woman who walks on the water,은 1990에 발표 된 한국 112분, 청소년관람불가 1990 로맨스/멜로 1990.09.2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박철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황신혜,이덕화,강문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9월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가난하게 자란 난희와 부유한 집안의 민희는 서로 가정환경이 다르지만 깊은 우정으로 맺어진 절친한 대학 동창생이다. 졸업 후, 난희는 평소 꿈꾸던 패션디자인을 공부하기 위해 어렵게 파리로 유학을 떠나고 민희는 난희와 중매 얘기가 오갔던 재민과 결혼한다. 열심히 디자인을 공부하던 난희는 사업차 파리에 들른 재민을 만나고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녀는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패션사업을 시작하고 재민의 뒷바라지로 사업은 번창한다.

그러나 민희가 난희와 재민의 관계를 알게 되고 민희는 큰 충격을 받아 결국 이혼에 이른다. 자신 때문에 절친한 친구의 가정이 깨진 것에 죄책감을 느낀 난희는 사업을 그만 두고 화가와 결혼하여 평범한 주부가 된다. 그리고 민희는 난희의 사업을 인수한다.

(박민)

물 위를 걷는 여자演員

물 위를 걷는 여자劇照

물 위를 걷는 여자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물 위를 걷는 여자評論(3)

CarrieCathy
CarrieCathy
소설을 너무 감명깊게 보아서, 영화도꼭보고싶은데.,,볼수있는 매체가없다, 영화는 소설보다 못하긴하다고 이야기는 들었지만 그래도 보고싶다. 여성주의영화의 효시라고할까?
소설은 꼭 한번들 읽어보기바란다. 그시대에 그정도 문장력 흔치않다
Isaac
Isaac
제목이 요상해서..기억에 남는 영화인데...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