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우리 젊은 날劇情

기쁜 우리 젊은 날 Our Joyful Young Days,은 1987에 발표 된 한국 130분, 12세이상관람가 1987 로맨스/멜로 1987.05.0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배창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안성기,황신혜,최불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7년05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대학생 영민(안성기)은 우연히 학내에서 연극 공연을 보고 혜린(황신혜)을 짝사랑하기 시작한다. 그는 공연때마다 익명으로 꽃, 앨범 등을 보내고 정성을 기울이지만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하는 소심한 성격이다. 그러나 부와 명예를 쫓는 혜린은 영민의 마음은 아랑곳하지 않고 산부인과 의사와 결혼해 미국으로 떠난다.

세월이 흐른 후 영민은 지하철에서 혜린을 발견한다. 고생만 하고 만신창이가 되어 돌아온 그녀는 이혼한 상태였다. 지친 혜린을 위로하며 끝없는 사랑을 보여주던 영민은 드디어 혜린과 결혼한다. 그러나 그녀는 임신중독증에 걸리는데...

기쁜 우리 젊은 날演員

기쁜 우리 젊은 날劇照

기쁜 우리 젊은 날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기쁜 우리 젊은 날評論(32)

Elle
Elle
보고나니 뭔가 허전함이 채워지는 기분이다.. 그 시대엔 갖고 있었던 그것. 그게 뭘까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요즘 아무리 예쁘다는 여배우도 20대 황신혜에겐 명함도 못내밉니다. 마지막에 "싫어, 아빠나 먹어" 가 왜이렇게 기억에 남을까요.
Maggie
Maggie
젊은 날 순수하고 아련했던 사랑을 감성적으로 잘 표현.
첫날 밤 장면과 마지막 엔딩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6h6hn0abimVr3O5
6h6hn0abimVr3O5
80년대 영화치곤 꽤 깔끔한 영화. 배우들 연기 좋고, 오바하지 않게 연출한게 좋음. 마지막 억지스런 신파와 엔딩은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