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텍사스劇情

파리, 텍사스 Paris, Texas,은 1987에 발표 된 독일, 프랑스, 영국 150분, 15세이상관람가 1987 드라마 1987.08.2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빔 벤더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해리 딘 스탠튼,나스타샤 킨스키,헌터 카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7년08월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영화의 바탕이 되는 것은 모래먼지 날리는 사막. 사막에서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운명적으로 만났다 헤어지는 이야기.

개척자의 함성이 울려 퍼졌던 레드리버 근처에 있는 텍사스의 파리. 사막의 모래 바람이 불고 사람이 살지 않는 곳과 접해 있다. 트레비스(헤리 딘 스탠톤)는 트레일러에 집을 짓고 문명을 거부하며 살아간다. 동생 월트(딘 스탁웰)는 LA에서 간판 가게를 하며 문명을 즐기며 견실하게 살아간다. 동생에게 이끌려 이미 성장해버린 아들 한터와 재회한 트레비스는 집을 나간 아내 제인(나스타샤 킨스키)을 찾아 휴스톤으로 간다. 트레비스는 휴스톤의 트라이 빈 뱅크에서 제인을 발견하지만, 제인은 상대방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전화로 이야기를 들어주는 여인이 되어 있다.

(2008년 제2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최상희)

파리, 텍사스演員

파리, 텍사스劇照

파리, 텍사스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파리, 텍사스評論(37)

Nina
Nina
시간이 지난 만큼 재미가 떨어져버린 영화. 그래도 볼만 했스빈다 ㅋㅋ
XDMgSvS39kUhaec
XDMgSvS39kUhaec
30년 전에 봤건만 아직도 생각나는 영화.
가슴을 쥐어 뜯는 기타소리~
Otis
Otis
모든 왕가위 영화는, 이 파리텍사스라는 영화를 모방하고 변주했음에 틀림없다........
(영화줄거리, 공간과시간, 색감 그리고 조명 심지어 남자주인공까지도 해리 딘 스탠튼와 양조위는 분위기도 생김새도 비슷하다..)
Fabian
Fabian
여행하는 것마냥 처음엔 즐겁고 행복한 게 결혼이다. 그러나 그 새롭고 설레던 여행도 길어지면 여행 본연의 이유와 목적조차 뭐였는지 잊고 헤매기 마련이다. 어디로 가야할지 길 잃고 헤매는 동안 다리는 아프고, 폭발 직전 상태가 된다. 하지만 여행이 끝나고나면 그런 게 다 추억이 된다. 여행 중에 헤어지지 않는다면.
deborah36633780
deborah36633780
황금종려상이라......그래서 더 보기 싫어지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