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 크리스토劇情

몬테 크리스토 The Count of Monte Cristo,은 2002에 발표 된 영국, 아일랜드, 미국 131분, 12세이상관람가 2002 액션/어드벤처 2002.03.1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케빈 레이놀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임스 카비젤,가이 피어스,리처드 해리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3월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세기 유럽. 에드먼드 단테는 낙천적이지만 교육받지 못한 선원의 아들이다. 그에겐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 페르난드와 사랑하는 여인 메르세데스뿐이다. 그러나 페르난드는 메르세데스를 차지할 욕심으로 무고한 단테를 고발, 외딴섬에 가두어버린다.

13년간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살아온 단테. 어느 날 동료 죄수 파리아를 만나면서 복수를 꿈꾸기 시작한다. 파리아의 특별 교습으로 각종 지식을 습득한 단테는 천신만고 끝에 탈출에 성공한다. 보물을 발견해 부자가 되고 스스로 몬테 크리스토 백작이라 칭한 그에게 이제 남은 세월은 응징과 복수의 나날뿐이다.

몬테 크리스토演員

몬테 크리스토劇照

몬테 크리스토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몬테 크리스토評論(36)

barandadeviren
barandadeviren
완전 개인적으론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몬테크리스토 백작님의 프리퀸시도 볼게 없어서 봤다가 완전 감동했지요.
Dean
Dean
완벽한 전반 때문에 후반이 조금 아쉬운 고전 소설의 영화화 - 몬테 크리스토 (2002)
Zg32gCd2H8APCjn
Zg32gCd2H8APCjn
좋은 작품 이다.
통쾌한 복수 쇼생크 탈출보다 더욱 흥미 롭고
재밌다.
HiEKv7u2wGmcbhh
HiEKv7u2wGmcbhh
암굴왕을 소재로 한 작품 중 최고!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그래서 성경엔 세상 모든 게 다 헛되다 하지 않던가. 복수니 원수니 하며 손을 더럽히지 말라고 하셨다. 죄의 심판은 주의 것이니 주께 맡기고 산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배우고 익히며 지혜를 얻는 것이다. 그러기엔 조용한 곳, 누구한테도 방해 받지 않는 곳이 좋다. 하늘이 보이고 그래서 별과 달을 보며 빛이란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산이 있어 높이란 또 무엇인가를 깨닫게 된다. 살기 위해 움직이는 애벌레를 보면서 무엇으로 변하려고 그리도 먹고 또 먹는가 생각하고, 나는 그동안 뭘 위해 살았나 돌아보고 뭐가 되려고 하나 생각해본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