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 더 레인보우劇情

오버 더 레인보우 Over the Rainbow,은 2002에 발표 된 한국 109분, 15세이상관람가 2002 로맨스/멜로 2002.05.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안진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정재,장진영,정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5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기억 속의 사랑 vs 현재의 사랑.

내가 사랑한 여자는 누구일까?

신기하지? 그 얼굴만 생각이 안나. 내가 사랑하는 여자만...

기상캐스터 진수는 우연히 교통사고를 당한다. 큰 부상 없이 업무에 복귀하지만 문제가 생긴다. 8년 동안 사랑했던 자신의 연인이 누구인지 기억나지 않는 것. 진수는 자신의 대학 친구인 연희에게 도움을 청한다.

진수와 같은 동아리 친구였던 연희는 진수의 절친한 친구인 상인과 연인 관계였고 최근 그와 헤어져 깊은 상처를 안고 있다. 연희에게 지난날의 기억들은 모두 잊고싶은 것들 뿐이지만 그녀는 진수를 위해 지난 기억들을 하나씩 되살리기로 한다.

나, 이제 기억을 찾고 싶지 않아. 네가 있으니까...

서로의 만남이 잦아지면서 진수는 연희에게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된다. 진수는 마침내 과거의 기억을 포기한 채 연희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 결심한다. 하지만 연희는 그런 진수의 마음을 모르고 진수의 사랑을 찾아주려 애쓴다. 어느새 그녀의 마음 속에서도 진수를 향한 사랑이 싹트지만 그의 연인을 찾아주는 것이 자기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행동이라 여기며...

그러던 어느 날, 진수의 연인이었다는 광고학과 후배 채혜영이 나타나는데...

오버 더 레인보우演員

오버 더 레인보우劇照

오버 더 레인보우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오버 더 레인보우評論(30)

Elton
Elton
가슴 속에 뭔가 남는 영화
ruthmartinjer21
ruthmartinjer21
사랑은 마법같은 것이지요

진영님의 마법같이 영롱한 연기 잘보았습니다

평온하세요!
Malcolm
Malcolm
아직도 평점을 주는 수많은 분들처럼 저또한 그립습니다....그시절과 그분위기와 그녀가..
Jennife87719328
Jennife87719328
장진영 너무 아깝다. 진짜 밝고 항상 자연스러운 연기로 개성넘치는 배우였는데... 그때는 잘 몰랐는데, 지금 보니깐 엄청 미인이었네요. 지금 보면 조금 연출과 대사에서 촌스럽게 느껴질지는 몰라도, 진부한 스토리를 참 잘 짜서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그녀가 누구인지는 영화 중반도 되기 전에 이미 예상이 된다는게 흠이라면 흠..ㅋㅋ
c2H4j79RgY995ef
c2H4j79RgY995ef
비 하니까 생각나는 한 사람. 같은 과 동기였던 친구랑 있었던 일이다. 어떻게 친해지게 됐는지 그건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3학년 1학기 때 거의 매일 이메일을 주고 받을 정도로 무척 친해졌다. 한 번은 여름 방학 중에 시내에서 만나기로 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기 위한 첫 데이트 같은 거였다. 약속 장소에서 기다리는데 갑자기 엄청난 소나기가 쏟아졌다. 우산도 없고, 피할 곳도 없어서 그 비를 다 맞았다. 가까운 곳에 교수님 사무소가 있어 연락하고 찾아가 그곳에서 친구가 오길 기다렸다. 젖은 옷을 말리는 동안 교수님이 해주신 점심을 먹으며 친구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저녁 때쯤 나와서 시내를 걸어다녔다. 친구가 잘 안다는 찻집에 가서 늦게까지 이야기 하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친구는 버스 기다리는 것보다 걸어 가는 게 어떠냐고 내게 물었다. 걷는 중에 손 잡을까 말까 망설이고 있는데 여기가 우리집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