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오브 올 피어스劇情

썸 오브 올 피어스 The Sum of All Fears,은 2002에 발표 된 독일, 미국 123분, 12세이상관람가 2002 액션/스릴러/드라마 2002.08.0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필 알덴 로빈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벤 애플렉,모건 프리먼,제임스 크롬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8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73년 4차 중동전쟁 당시 핵미사일을 싣고 골란 고원을 날던 이스라엘 전투기가 격추되고 미사일은 흙먼지 속에 파묻힌다.

30년 뒤 러시아에선 알렉산더 네메로프가 새로운 대통령으로 취임한다. 이 사실을 예견했던 CIA 정책연구원 잭 라이언은 윌리엄 캐봇 국장과 함께 핵사찰 차 러시아에 갔다가 세 명의 핵물리학자가 실종됐음을 발견한다. 중동에선 우크라이나를 향해 미지의 화물이 배에 실린다. CIA는 사라진 세 과학자가 우크라이나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얼마 뒤 로버트 파울러 미 대통령이 슈퍼볼을 관전하고 있던 볼티모어 경기장에서 핵폭탄이 터진다. 미국은 러시아의 공격으로 단정 짓고 반격을 준비하지만 네메로프는 극구 부인한다. 세계 곳곳에서 벌어진 정신없는 사건들 사이엔 무슨 관련이 있고 핵 테러의 주범은 누구인가?

썸 오브 올 피어스演員

썸 오브 올 피어스劇照

썸 오브 올 피어스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썸 오브 올 피어스評論(31)

Nina
Nina
한번쯤 있을법한 강대국의 치킨게임!!! 그 속에 끼여있는 우리는 과연 무엇인가?
WIUxmmlBzHWW5c5
WIUxmmlBzHWW5c5
왜 이영화를 모르고 지나갔지;;ㅎ 짜임새가 탄탄한 영화...
margare76498373
margare76498373
볼만합니다
Morgan
Morgan
실망시키지 않는 잭라이언 시리즈의 묘미
FgCEYhCoSqsLPDP
FgCEYhCoSqsLPDP
북핵 얘기만 나오면 분노하는 사람들은 핵이 뭔지 알까. 핵을 알면 흥분하고 분노해서 쳐부스자. 쓰러버리자. 따 버리자.란 말 못한다. 핵은 냉정하게 부드럽게 이성적으로 다뤄야 할 문제다. 물론 핵은 무섭다. 그러나 그보다 더 무서운 건 이성을 잃고 잘못된 판단을 내렸을 때 아무도 막지 못하는 상황에서 바로잡지 못할 때가 진짜 무서운 것이다. 김정은도 알 것이다. 핵 갖고는 미래가 없다는 것을. 그도 자식 있는 아버지다. 자식을 불구덩이 속에 던질 아버지는 없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