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진劇情

대지진 Earthquake,은 1974에 발표 된 미국 1974 액션,드라마,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마크 로브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찰턴 헤스턴,에바 가드너,조지 케네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엄청난 강도를 지닌 대 지진이 캘리포니아를 강타, 로스엔젤레스의 큰 건물들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는 대혼란이 일어난다. 난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건축가인 스튜어트(찰톤 헤스톤 분)는 건설회사 사장 딸과 결혼을 했으나 그녀의 낭비벽과 버릇없음에 골치가 아프다. 아내 레미(에바 가드너 분)와의 불화가 계속되자 스튜어트는 회사 동료이자 미망인인 데니스(제느비브 뷔졸드 분)와 사귀기 시작한다. 남편의 외도를 알게된 레미는 스튜어트가 다니는 회사의 소유주인 아버지의 권력을 이용해 스튜어트와 데니스의 관계를 방해하려 한다. 한편, 거친 경찰관 루 슬레이드(죠지 케네디 분)는 다른 관할 구역의 동료 경찰관을 폭행한 사건으로 인해 정직처분을 받게 된다. 이에 화가 난 슬레이드는 아예 경찰직을 그만두려는 생각을 품는다. 이런 와중에 엄청난 강도를 지닌 대지진이 캘리포니아를 강타, 땅이 갈라지면서 LA의 대형건물들이 무너지고, 도시는 대혼란에 빠져든다.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 무너지면서 지하에 사람들이 갇히게 되자 스튜어트와 슬레이드는 는 구조작업을 벌이지만, 가장 염려하던 댐이 무너지면서 거대한 물살이 LA를 덮친다.

미국 서부의 중심도시 로스엔젤레스 초특급 대 지진이 강타한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커다란 자연재해 속에서 이 영화 속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보여주는 재난 드라마. , 와 같은 패닉 영화들과 같이 쏟아져 나왔던 작품이다.

센서라운드라는 새로운 음향시스템은 적용한 이 영화는 사운드는 아카데미 녹음상과 음향효과 특별상을 가져다 주었다.

대지진演員

대지진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대지진評論(3)

Celia
Celia
마지막 장면이 가슴아팠던
karenedwardstyn
karenedwardstyn
지금은 비루해보여도 당시엔 놀라운 촬영기술의 재난영화이었음
Felix
Felix
요즘영화와는 느김이 먼저 많이 다르네요. 보통이런영화는 그래픽도 많이 들어가는게 요즘영화의 현실인데... 보고나서는 아B급영화구나 이런느낌...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LA 대지진 10.0 Earthquake 線上看 LA 대지진
10.0 Earthquake
액션,어드벤처,드라마,SF  미국
01月01日 2017 上映

뉴욕 대지진 Aftershock: Earthquake In New York 線上看 뉴욕 대지진
Aftershock: Earthquake In New York
어드벤처  미국
01月01日 1999 上映

지진새 Earthquake Bird 線上看 지진새
Earthquake Bird
범죄,미스터리,드라마,스릴러,로맨스/멜로  미국
01月01日 2019 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