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델로 Otello

9.4/10
共494評論
時長   120분
語言   영어
地區   홍콩
上映   11月01日 198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3

評論  |  分享 

오델로劇情

오델로 Otello,은 1986에 발표 된 홍콩, 1986 드라마 .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프란코 제피렐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플라시도 도밍고,우르바노 바르베리니,레모 레모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6년1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오델로(Otello: 플라시도 도밍고 분)는 15세기 베니스 공화국이 지배하고 있는 사이프러스 항구의 총독이다. 그가 자기 대신 젊은 캐시오(Cassio: 우바노 바버리노 분)를 승진 시킨 것에 불만을 품은 이아고(Iago: 저스티노 다즈 분)가 오델로를 무너뜨리기 위해 계략을 세운다.

여기에 오델로의 아름다운 아내 데스데모나(Desdemona: 카티아 리치아렐리 분)를 흠모하던 로드리고(Roderigo: 세르지오 니콜라이 분)가 가세하여 캐시오를 궁지에 빠뜨린다. 오델로에게 심한 문책을 당하고 직위 해제된 캐시오를 이아고가 부추겨 데스데모나에게 부탁해 보라고 권유한다. 이아고의 말을 의심없이 받아들인 캐시오는 데스데모나를 찾아가고 그 장면을 오델로가 보도록 꾸미는데...

오델로演員

오델로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오델로評論(2)

maryleesll5039
maryleesll5039
IMF 경제난인 1997 년 하늘이 내리신 듯 취임한 DJ의 실업자 구제겸 경제 회복+국민 문화의식 고양을 위한 공공도서관 전국적 건설은 내겐 노후를 더욱 알차게 할 대사건! 68 년 대입직후 경상도 촌뇽인 나를 호남 촌뇽 科友가 르네상스 음악감상실로 안내..음악과 함께 늘 행복해왔지만 오페라는 도저히 친해질 수 없었다. 울 동네에 개관한 공공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자금성 공연 실황 디비디 "투란도트"를 발견,노래와 자막을 동시에 즐기면서 오페라에 대한 거부감을 날려버렸다. 도서관 마다 소장품이 다르기에 도서관 섭렵이 취미가 되고...출연 배역진들과 감독..협연악단에 따라 큰 차이가 있음도 알게되다..한정된 무대와 달리 영화만 가능한 환상을 펼친 그 유명한 펠리니 감독의 낭만이 가득...무엇보다 플라치도 도밍고의 전성기 목소리가 열등의식과 편집증적 광기를 제대로 살려내어...전설의 마리오 델 모나코가 되살아난 듯!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오텔로 Otello 線上看 오텔로
Otello
로맨스,멜로  독일
12月21日 2013 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