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르와 로잘리劇情

세자르와 로잘리 Cesar and Rosalie, César and Rosalie,은 1972에 발표 된 프랑스, 1972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클로드 소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브 몽땅,로미 슈나이더,사미 프레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름다운만큼 까다롭고, 엉뚱하면서도 매혹적인 로잘리(Rosalie: 로미 슈나이더 분)

일에 대한 정렬, 도박, 그리고 미인만을 골라서 좋아하는 세자르(Cesar: 이브 몽땅 분)

우유부단하나 매력적인 푸른 눈을 가진 만화가 다비드(David: 사미 프레이 분). 이들의 사랑 찾기는 로잘리가 전남편과 헤어지면서 시작된다.

로자리를 광적으로 사랑하면서도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 세자르는 그녀의 옛애인 다비드의 등장으로 맘이 불안하다. 그래서 세자르는 때로는 협박으로, 때로는 간청으로 그녀를 소유하려 한다.

속박을 싫어하는 로잘리는 그의 그런 행동에 다비드에게 마음을 돌리지만 세자르와 함께 있던 시간들을 그리워한다. 그리고 남에게 지기를 싫어하는 세자르는 그녀를 다시 찾아가 애원하는데...

세기의 연인 이브 몽땅과 알랭 들롱의 연인이기도 했던 미녀 배우 로미 슈나이더가 열연한 지극히 프랑스적인 로맨스 영화로 세 남녀의 독특한 사랑방식이 흥미롭다. 구속을 거부하는 여인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대조적인 캐릭터를 통해 사랑의 자유와 소유욕을 탐구한다.

으로 세자르상 감독상을 수상한 클로드 소테(Claude Sautet) 감독은 인생의 한 단면들을 마치 우리 주위의 사람들 같은 인물들을 통해서 담담하면서도 정감이 넘치게 그리는 영화 작가이다. 그는 70년대에 여러 편의 수작들을 연속적으로 발표했는데, 이것도 그런 일련의 작품들 중 하나이다. 다른 작품들이 아직 소개되지 않고 있는 관계로 늦게나마 그의 당시 작품세계를 볼 수 있는 좋은 소재라 하겠다. 미국의 평론가 제임스 모나코는 그를 프랑스 중산층, 그중에서도 중년의 사람들의 삶을 가장 잘 묘사하는 작가로 꼽고 있다. 이 영화도 한 여자를 사랑하는 두 중년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여인의 모습과 그로 인해 변화하는 그들의 인생을 그리고 있다. 약간 속물근성은 있지만 적극적이고 정렬적인 남자(이브 몽땅)와 다정다감하지만 소극적이고 나약한 남자(새미 프레이), 이 둘을 모두 사랑하는 여인(로미 슈나이더) 사이의 미묘한 삼각관계가 소테 감독 특유의 일상적이면서도 진지한 연출로 펼쳐진다. 독일이 전후에 배출한 최고의 국제적인 여배우 로미 슈나이더(Romy Schneider)가, 중년의 기품이 넘치는 아름다움과 섬세한 연기로 작품의 분위기를 이끈다. 특히 그녀가 입은 이브 생 로랑의 의상들도 여성들에게는 관심의 대상이 될 수 있을 듯. 세 명의 주인공 외에도, 원래 소테 감독의 단골 배우였던 미셀 피콜리, 무명 시절의 이자벨 위페르 등 3개국의 많은 배우들이 화면을 장식하며 지나간다.

세자르와 로잘리演員

세자르와 로잘리劇照

세자르와 로잘리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세자르와 로잘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