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콘 프로젝트劇情

카프리콘 프로젝트 Capricorn One,은 1978에 발표 된 미국, 1978 SF,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피터 하이암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엘리엇 굴드,제임스 브롤린,브렌다 바카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화성 유인 우주선이 막 출발하려는 순간, 수많은 관중들이 숨을 죽이며 카프리콘의 발사를 기다리고 있다. 캡슐 안에서 대기 중이던 승무원 3인은 긴급사항임을 알리는 지시에 따라 다른 장소로 옮겨지고 우주선은 그대로 발사가 된다. 부통령을 포함한 관중들은 열광적으로 환호하고. 카프리콘 프로젝트의 총 책임자 켈로웨이 박사에게 인도된 세 승무원은 강력하게 해명을 요구한다. 켈로웨이가 전하는 충격적인 사실은 생명 유지 장치의 하자로 인해 우주선 발사가 불가능하게 된 것으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궁여지책으로 생각해 낸 것이 무인우주선으로 발사하고 세트장에서 착륙작면을 촬영, 그 화상을 휴스톤으로 보낸다는 것이다. 터무니 없는 미 항공우주국의처사에 승무원들은 완강히 반대하나 가족의 생명을 담보로 한 그들의 요구를 어쩔 수 없이 수락하고 만다. 한편 휴스톤의 기지에서 근무하는 과학자 워터는 전송되어 오는 화상이 수백만 마일 밖에서 오는 것이 아님을 눈치채고 켈로웨이에게 얘기하나 시큰둥한 대답만 듣는다. 뭔가 수상함을 느낀 그는 기자인 코필드에게 얘기를 하는데 자세한 얘기도 해주지 못한채 흔적도 없이 실종되어 버리고 만다. 카프리콘이 귀환하면 그 장소로 가서 구조선이 올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던 계획이 대기권에도 진입하지 못하고 폭발해 버리자 켈로웨이 등은 부르베이커를 비롯한 승무원 3인을 없애려 한다. 이를 눈치챈 브루베이커 일행은 탈출한다. 이들을 추적하는 헬리콥터 부대. 윌리스와 워커는 그만 죽음을 당하고 브루베이커만 코필드의 도움으로 탈출해 자신의 장례식에 그 모습을 드러낸다.

카프리콘 프로젝트演員

카프리콘 프로젝트劇照

카프리콘 프로젝트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카프리콘 프로젝트評論(8)

Hilary
Hilary
긴장감도 있고 코믹한 요소들도 있고 암튼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Sharonm27915925
Sharonm27915925
똥누고 휴지로 안딱은듯한 이 찝찝한 마무리는 뭐냐 ㅎㅎ
PuRd619i1BfM1mb
PuRd619i1BfM1mb
statheart 꼰대는 들어라. 영화평이나 하고 갈것이지 주제넘게 칼기 사건까지 끌여들여서 한마디 쓰고 간다. 정권차원에서 누가 칼기 사건을 이잡듯이 뒤졌냐? 칼기유족분들 김현희 소행이라고 생각안한다.
이나라에 보수라는 개 잡놈들은 나라가 망하던지 말던지 자기들 정권 연장을 위해서라면 무슨일이던 하는 놈들이다. 김대중 대통령 선거때 북한에 돈주고 총쏴달라고 했던 총풍사건 모른다고 하지 않겠지? 그것도 밝혀지지 않았으면 니가 말하는 음로론이란 거다. 남자새끼면 니 글 지우지 말고 훗날
칼기 사건 그 당시 정권서 한게 밝혀지면 여기 다시와서 x잡고 반성하길 바란다.
J4ERx6UpyeEyZdh
J4ERx6UpyeEyZdh
훌륭한 시나리오와 고전 영화의 교과서적인 장점을 다 갖추었다. 그 시절 연출한 공중전의 긴박감이라니 감탄스럽다.
kimberl05146965
kimberl05146965
평창올림픽 폐막식 참석을 위해 김영철이 방한하는 걸로 말이 많다. 보수 정당과 단체와 유족들은 천안함 폭침의 배후가 대한민국 땅을 밟는 건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다른 한쪽에서는 천안함 사건 재조사를 위한 청와대 국민 청원을 진행 중이다. 아직도 의심하는 어뢰 1번. 과연 어뢰 1번으로 천안함을 반으로 쪼개듯 두 동강낼 수 있을까. 분명 미심쩍은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펄 속에서 건져 올린 어뢰만 가지고 믿으라고 하는 것도 설득력이 약하다. 46명의 장병이 죽었는데 책임지고 옷 벗기는 커녕 표창에 특진까지 했다는 건 코미디가 따로 없다. 진짜 숨기는 것 하나 없이 진실을 보고 싶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