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창을 울린 옥이 法窓을 울린 玉이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00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문희   최무룡   한유창   김운하   최남현   박암   김석훈   주증녀   정애란   박옥초   나정옥   이상사   박상익   김웅   박종화  
上映   01月01日 196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0

評論  |  分享 

법창을 울린 옥이劇情

법창을 울린 옥이 法窓을 울린 玉이,은 1966에 발표 된 한국 196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임권택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문희,최무룡,한유창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황옥순(문희)은 아버지가 잘못된 주식투자로 가산을 탕진하고 급사한 이후, 어머니(주증녀), 고등학생인 남동생과 어린 남매를 거느린 실질적인 가장이다. 공장에서 힘들게 일하며, 가난한 남자친구(김운하)와 달콤한 희망을 꿈꾸기도 하지만 그녀의 월급은 빚을 갚고, 남동생의 학비를 내고 나면 남는 것이 없다. 결국 빚을 못 갚아 집에서도 쫓겨나고, 남동생은 가출하며, 남자친구는 입대를 하는 상황을 맞게 되자 옥순은 자살을 결심한다.

이 영화는 감동적 고백이 묻어나올 듯한 제목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는 가난에 대한 너무나도 현실적이고 냉정한 시선을 가진 영화다. 임권택은 사회에 대한 희망이나 달콤한 꿈을 제공하지 않는다. 리얼리즘이 사회에 대한 비판과 동시에 변화의 희망을 제시한다면, 임권택의 이 영화는(나아가 임권택의 초기 많은 영화들은) 변혁의 희망 없는 하층민들의 삶을 냉정하게 제시한다. 1960년대 중후반 하층 생활에 대한 가히 인류학적 보고서라 할 만한 재발견되어야 할 영화이다.

(한국영상자료원 2010 - 임권택 전작전)

법창을 울린 옥이演員

법창을 울린 옥이劇照

법창을 울린 옥이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법창을 울린 옥이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