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내기 의사 사이먼劇情

풋내기 의사 사이먼 Doctor At Large,은 1957에 발표 된 영국 1957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랄프 토마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더크 보가드,뮤리엘 파브로우,도날드 신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의대생 사이먼 스패로우(Dr. Simon Sparrow: 더크 보가드 분)는 성 스위틴 대학 병원에서 인턴 생활을 하게된다. 그러나 출근 첫 날부터 강의실을 못 찾아 지각하는 등, 갖가지 해프닝을 벌인다. 게다가 지난 예비 시험에서 낙제를 한 세 명의 유급생인 벤스킨(Benskin: 도날드 신든 분), 타피, 리차드와 같이 지내게 되면서 사이먼은 더욱더 많은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대학 축구 대회에서 우승한 뒤, 기쁨에 들떠 있는 사이, 학교의 상징인 고릴라를 상대팀 학생들이 몰래 빼앗아가자 그것을 찾기 위해 앰블런스와 길가에 서 있던 차를 동원해 가는 바람에 도로 교통을 마비시켜서 경찰에 끌려가게 되고, 그리고 학교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기도 한다.

또 수술실에서 수술 장면을 보고 기절하기도 하고, 애인인 간호사와 늦게까지 데이트를 하고 돌아왔는데, 간호사 숙소의 문이 잠기어 담을 넘었다가 발각돼 정말 학교에서 쫓겨나게 될 위기에 처하기도 하는 등 상상할 수 조차 없는 갖가지 사건을 일으키는데...

풋내기 의사 사이먼演員

풋내기 의사 사이먼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풋내기 의사 사이먼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