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이노센트劇情

데드 이노센트 Dead Innocent,은 1996에 발표 된 캐나다 1996 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사라 보츠포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린느 애덤스,주느비에브 부졸드,낸시 베아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변호사인 수잔(Suzanne St. Laurent: 제네비브 부졸드 분)은 딸 니콜과 함께 단둘이 살고 있다. 그녀는 법정에서 능력은 뛰어나지만 다른 사람과는 일종의 벽을 쌓고 사는 개인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 그런 어머니를 니콜은 몹시도 못마땅하게 생각한다. 그러던 중 수잔은 레딩 사건이라는 가족 살인 사건의 변호를 맡게 되고 거기서도 뛰어난 수단을 발휘하여 검사를 궁지에 몰고간다.

그 사건의 변호로 위협을 받기도 하지만 친구인 마이크(Detective Mike: 그레이험 그린 분)의 도움으로 모면하게 되고 집으로 돌아온다. 집에 도착하자 가정부는 피살되어 있고 니콜은 행방불명이다. 거기다가 감시카메라로 자신을 감시하며 죽음의 게임을 끌어들이는 알수없는 인물로 인해 집안에 감금당하게 된다. 그 죽음의 게임이란 자신이 죽지 않으면 니콜이 죽는 것.

그녀는 자신을 지키는 감시 카메라를 피해 자신의 처지를 외부에 알리고 이를 알아챈 친구이자 형사인 마이크가 그녀를 구하러 온다.그러나 니콜의 행방을 알지 못해 밖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던 형사들은 최후의 순간인 10시 4분이 다가오자 범인은 바로 몇년전 수잔이 본의아니게 살인누명을 씌우게 한 게일이라는 가정주부라는 것을 알아낸다. 그녀는 모두를 속이며 바로 수잔의 집에 숨어 지냈던 또 한명의 가정부였던 것이다.

각종 방법이 동원되어 구조 작전은 펼쳐지고 딸을 구하기위한 수잔과 게일의 최후의 싸움이 지하 수영장에서 시작된다. 딸을 구한 수잔은 진정한 삶이란 무엇인가를 느끼며 니콜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힘껏 포옹한다.

데드 이노센트演員

데드 이노센트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데드 이노센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