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웅심 Thank You Sir, 壯志雄心

0.0/10
共10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
語言   영어
地區  
演員   이수현   황신   홍동검   당여구   장가휘   오소웅   초교   황백문   진국방   성규안  
上映   01月01日 198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9

評論  |  分享 

장지웅심劇情

장지웅심 Thank You Sir, 壯志雄心,은 1989에 발표 된 1989 영화입니다,영화는 여계명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수현,황신,홍동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혹독한 훈련과 규율때문에 졸업하기가 힘든 홍콩 최고의 경찰전문학교. 이 학교에 강력계의 베테랑 경찰인 이응(이수현 분)이 부교장으로 부임해 온다. 그곳은 심한 내부 통제로 인해 쥐새끼 하나 꼼짝 못할 정도로 분위기가 경직돼 있다. 반드시 자율적인 규율로 전문 경찰인을 만들겠다고 생각하는 이응. 그러나 부임 첫날부터 사고방식이 다른 종 교관과 사사건건 대립하게 된다. 그러던 중, 억압된 통제와 규율을 견디지 못해 혈기 넘치는 몇몇 생도들이 탈출을 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이응은 경찰전문학교 사상 처음으로 여자인 당 교관을 불러 들인다. 이응은 당교관과 함께 학교의 분위기를 바꾸어 놓는 등 맹목적인 복종과 엄한 처벌을 앞세우기보다는 학생들로 하여금 스스로 느끼고 잘못을 반성하게 하여 미래에 대한 희망과 경찰의 자존심을 일깨울수 있는 교육을 실천하는데. 한편 종 교관은 학생 2명을 위장 전입시켜 학생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한다. 눈에 거슬리는 행동을 적발할 때마다 심한 체벌과 가혹한 폭력을 일삼는 종교관. 어느날, 노점상을 하던 어머니가 병원에 실려갔다는 소식을 들은 학생 황위걸은 종교관의 방에서 몰래 전화를 하다 발각된다. 종교관은 학생들을 향한 본보기로 황위걸에게 심한 구타를 가한다. 분노로 치를 떠는 황위걸은 경찰전문학교로부터 탈출을 감행하고. 학교는 비상이 걸린다. 이를 계기로 이응과 종교관은 화해를 하게 된다. 그러나 곧 학교가 폐교의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장지웅심演員

장지웅심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장지웅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