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앤 섹스劇情

트러블 앤 섹스 Love Stinks,은 2007에 발표 된 미국 2007 코미디,로맨스,멜로 .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제프 프랭클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프렌치 스튜어트,브리짓 윌슨,빌 벨라마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11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황홀한 그녀

하지만 감당하기엔 너무 열정적이야~

세스는 친구 래리의 결혼식에서 들러리를 서달라는 부탁을 받고 결혼식 리허설에 참석했다가 챌시아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래리의 신부인 홀리의 죽마고우 친구로 그녀 또한 신부측 들러리이다. 그들은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서로 반하게 되고 열정적인 사랑으로 바로 동거에 들어간다.

첫눈에 반해 동거까지 시작한 그들이지만, 실제로 살아보니 하나씩 맞지 않는 부분이 드러나게 된다. 특히, 함께 살게 된 세스의 집에 생기지도 않은 아기 방을 미리 꾸민다든지, 로맨틱하게 욕실을 리모델링 한다든지 하는 일은 너무나 자신과는 안 맞는 취향이라고 세스는 생각하게 된다.

어느 날, 챌시아는 세스에게 언제쯤 자기에게 프로포즈를 할 생각이냐며 다그치고 세스는 그런 그녀에게 뭐가 그렇게 급하냐며 짜증을 낸다. 이렇게 시작된 싸움으로 급기야 챌시아는 세스를 ‘혼인빙자간음’으로 고소하기에 이른다.

사랑과 집착, 그리고 결혼에 관한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해석이 빛나는 로맨틱 코미디

는 친구 결혼식에서 들러리로 만나 첫눈에 반한 남녀가 사랑하게 되면서 동거하고 프로포즈하고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애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사랑하는 과정에서 여자와 남자의 근본적인 차이와 서로에게 원하는 것이 다른 것으로 인하여 야기되는 불협화음이 이 영화의 소재다.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면 결혼부터 생각하는 여자들에게 남자들은 두려움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되고 영화는 그 수준에서 넘어서서 서로를 고소하고 사기를 계획하는 단계까지 나아가는 극단을 보여준다. 이런 과정을 보고 있노라면 우습기도 하고, 동감도 가고, 마음이 아프기도 한다.

참신한 연기력의 개성파 연기자들이 총출동한 특별한 재미

에는 참신한 연기력을 갖춘 개성파 연기자들이 총출동해 특별한 재미를 안겨주는 즐거움이 있는 영화이다. 타이틀 롤을 맡은 프렌치 스튜어트를 비롯해서 브리짓 윌슨, 타이라 뱅크스까지 여러 편의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이미 검증 받은 탄탄한 연기력의 보유자들이다. 프렌치 스튜어트는 다년간 연극무대에서 활동한 코믹 연기의 대가이다. 브리짓 윌슨은 크고 작은 역할로 묵직한 영화들과 코믹한 영화들을 넘나들면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준 실력파다. 특히, 타이라 뱅크스는 모델로 성공해서 지금은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엔터테이너로서 이 영화에서도 그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트러블 앤 섹스演員

트러블 앤 섹스劇照

트러블 앤 섹스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트러블 앤 섹스評論(2)

c2H4j79RgY995ef
c2H4j79RgY995ef
막장영화. 남자나 여자나 둘다 골때린다
mariasmithznl61
mariasmithznl61
우왕 타이라뱅크스 나오네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