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시劇情

천사의 시 Misunderstood, Incompreso (Vita col figlio),은 1967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67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루이지 코멘치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안토니 퀘일,스테파노 콜라그란데,시몬느 지아노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루이지 코멘치니(Luigi Comencini)감독의 1966년 작품. 앤소니 퀘일(Anthony Quayle), 존 샤프(John Sharp), 스테파노 콜라그란데(Stefano Colagrande), 시모네 지아노찌(Simone Gianozzi) 등이 출연했다. 어머니를 잃은 10살의 안드레아와, 6살의 밀로, 두 형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경제적으로는 풍요로웠지만, 명랑하고 자상했던 어머니를 잃은 상처와 아버지의 무관심으로 두 아이들은 고통스러워한다. 큰 아들인 안드레아는 아버지가 동생인 밀로만 사랑한다고 생각하고, 아버지의 관심을 얻기 위해 이런 저런 말썽을 피운다. 안드레아와 가까워지기 위해 아버지는 로마에 가서 일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안드레아는 더 잘 보이기 위해 한밤중에 세차를 하려다가 동생을 감기에 걸리게 한다. 아버지는 이에 화가 나서 안드레아를 크게 야단치고, 동생인 밀로의 편도선염을 고치기 위해 요양을 보낸다. 그 사이 안드레아는 마음을 다잡고 착한 행동을 하려고 결심하는데, 동생 밀로가 병원에서 빠져나와 집으로 온다. 둘은 나무에 올라갔다가 떨어져 호수에 빠지는데, 안드레아는 동생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다. 결국 안드레아는 척추가 손상되어 사망, 혹은 전신 마비의 기로에 서게 되고, 병원에서 작문 숙제에 대한 잠꼬대를 하는 안드레아를 보고 아버지는 작문 숙제를 함께 하자고 한다. 세상에서 가장 친한 사람에 대한 글을 쓰는 작문 숙제에 안드레아가 아버지를 적은 것을 보고 아버지는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안드레아에게 사과하고,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 주겠다고 약속하지만, 안드레아는 세상을 떠나고 마는데...

을 연출한 루이기 코멘치니 감독이 기록영화 작가로서의 경험을 살려 서정적인 영상미와 함께 그려간 작품. 피렌체의 아름다운 풍경과 상처받기 쉬운 소년의 마음이 선명하게 표현되었다.

천사의 시演員

천사의 시劇照

천사의 시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천사의 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