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돌 The Silent Holy Stones, 静静的嘛呢石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02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락상단파   확새   거환창 활불  
上映   01月01日 200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4

評論  |  分享 

성스러운 돌劇情

성스러운 돌 The Silent Holy Stones, 静静的嘛呢石,은 2005에 발표 된 중국 2005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페마 체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락상단파,확새,거환창 활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승려가 되기 위해 정진하는 티벳의 어린 수도승의 집에 TV가 생기게 된다. 매일같이 TV를 통해 를 보며 배움을 더해나가는 어린 수도승에게 어느새 다시 사원으로 돌아가는 날이 다가왔다.

라마승의 극히 사소한 일상생활을 다큐멘터리적이고 의미 있게 그린 작품.

중국 영화역사사상 티벳인이 만든 첫번째 작품으로 2005년 ‘벤쿠버 영화제’ 및 ‘부산 국제영화제’ 상영작.

을 보노라면 다큐멘터리와 극영화의 경계가 얼마나 얇은지를 새삼 깨닫게 된다. 스토리로 요약하는 게 불가능한 이 영화는 티벳의 소년 라마승과 그 주변 사람들의 일상을 담은 게 전부다. 극적인 드라마나 사건 하나 없이 그들의 삶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옮겨 놓기 위해 실시간을 그대로 담은 듯한 롱 테이크와 객관적인 느낌의 고정된 카메라와 롱 쇼트의 형식을 빌었다. 그리고 티벳 승려들은 물론이고 마을 사람들 모두 현지인들을 기용하였다. 심지어는 영화 속 연극에 등장하는 배우들도 실제 티벳 오페라 단원들이다. 시작도 끝도 없는 그들의 일상이 스크린에 펼쳐지는 가운데 가장 극적인 순간은 소년 라마승의 어린애다움이 드러날 때일 것이다. 좋아하는 TV시리즈물의 디스크 박스를 가슴에 안고 손오공 마스크를 쓴 붉은 승려복의 소년. 그에 관한 모든 것은 이 짧은 정면 쇼트 하나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험준산악의 티벳 풍광과 라마승의 생활이 이국적이고 생소할 지라도 그 속의 사람들은 결국 어디나 다 비슷한 것이다. 티벳어와 문화를 전공하고 북경 영화 아카데미에서 영화를 배운 완마차이단 감독은 그 다르지 않은 일상을 깊은 시선으로 담았다.

(2005년 제10회 부산국제영화제_강소원)

성스러운 돌演員

성스러운 돌劇照

성스러운 돌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성스러운 돌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