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베일런스劇情

서베일런스 Surveillance,은 2013에 발표 된 미국, 2013 범죄,스릴러 .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제니퍼 린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줄리아 오몬드,빌 풀먼,펠 제임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3년01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인적이 드문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벌어진 의문의 연쇄 살인. 연쇄살인범을 추적하기 위해 두 명의 FBI 요원들이 마을로 파견된다. 경찰서에 도착한 FBI는 경찰들이 보호하고 있는 세 명의 생존자들을 상대로 탐문 수사를 시작한다. 한 순간에 벌어진 살인사건으로 가족을 모두 잃은 어린 소녀와, 남자친구와 마약을 처리하다 돌아가는 길에 사건으로 남자친구를 잃은 여자, 그리고 현장에서 동료를 잃고 부상을 입은 채 살아남은 경찰관의 엇갈린 진술로 인해 사건은 점점 미스터리 해지고, 사건의 진실이 조금씩 밝혀질수록 엄청난 반전으로 치닫게 되는데……

과연 진실을 목격한 사람은 누구일까?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두 가지 부류가 있다. 데이비드 린치 마니아 또는 그 반대인 사람. 상식을 파괴 하는 그의 특이한 영화세계를 그의 딸인 제니퍼 린치가 를 통해 고스란히 답습했다(실제로 데이비드 린치가 이 영화의 총괄프로듀서다). 스토리만큼이나 기괴하고 섬뜩한 캐릭터들, 끝까지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이야기 전개 그리고 청순하고 여린 이미지가 강했던 줄리아 오몬드의 변태적인 연기까지 는 놓치지 말아야 할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데이비드 린치 마니아는 물론이고‘안티 데이비드 린치’혹은 그를 아예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서베일런스演員

서베일런스劇照

서베일런스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서베일런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노 세이프티 위드 서베일런스 No Safety with Surveillance 線上看 노 세이프티 위드 서베일런스
No Safety with Surveillance
다큐멘터리  미국
01月01日 2021 上映

매복 Surveillance 埋伏 線上看 매복
Surveillance 埋伏
드라마,코미디  중국
01月01日 1997 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