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다람쥐劇情

붉은 다람쥐 The Red Squirrel, La Ardilla roja,은 1993에 발표 된 스페인 1993 코미디,미스터리,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훌리오 메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엠마 수아레즈,난코 노보,마리아 바랑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부둣가에서 실연의 아픔으로 자살하려던 호다는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한 여인을 구한다. 그런데 그녀는 사고로 기억을 잃어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호다는 그녀를 리사라고 부르면 4년 동안 서로 사귄 사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둘은 병원을 몰래 빠져나와 '붉은 다람쥐' 라는 캠프장으로 여행을 가게 되고 다재다능한 그녀의 모습에 호다는 혼란스러워하지만 둘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싹트면서 둘의 관계는 이상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시작하는데...

알프레드 히치콕의 의 스페인 버전이라는 평가를 받은 독특한 미스터리 로맨스 스릴러. 어느 여름날 밤, 자살할 생각으로 부둣가를 배회하던 호타는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금발의 미녀를 구하게 된다. 그런데 사고로 기억을 잃어버린 그녀는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호타는 그녀를 리사라고 부르며 두 사람이 4년 동안 사귄 사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사실 호타는 4년간 사귀던 여자친구 엘리에게 채인 후 그 절망감으로 자살을 결심했던 것. 병원에서 나온 리사와 호타는 ‘붉은 다람쥐’라는 이름의 캠프장으로 여행을 떠나는데, 이곳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기묘한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한다. 멜로드라마적인 에로티시즘에 심리적인 서스펜스와 공포, 초현실주의와 블랙코미디가 탁월하게 결합된 작품으로, 사랑과 섹스, 우연과 운명, 가장과 속임수, 정체성에 대한 이야기들이 크로스워드 퍼즐처럼 엮이며 관객을 매료시킨다.

붉은 다람쥐演員

붉은 다람쥐劇照

붉은 다람쥐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붉은 다람쥐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