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업劇情

클로즈 업 Close-Up, Nema-ye Nazdik,은 1990에 발표 된 이란 1990 범죄,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압바스 키아로스타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후세인 사브지안,아볼라즐 아한카흐,메흐다드 아한카흐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버스에서 모흐센 마흐말바프의 책을 읽고 있는 실업자 알리 사브지안에게 어느 상류층 여인이 말을 걸어온다. 알리는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바로 모흐센 마흐말바프라고 거짓말을 한다.

이 말을 믿고 알리에게 호감을 느낀 여자는 그를 집에 초대하는데 그곳에서 그녀의 남편과 예술에 관심이 많은 아들을 만나게 된다. 알리는 그들의 집을 배경으로 하고, 아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를 찍겠다는 말로 이들의 환심을 산다.그러나 알리의 거짓말을 알게 된 가족은 화가 나 알리를 고소하고 인자한 판사는 가족에게 고소를 취하하도록 설득한다.

알리가 재판을 받고 있는 동안 카메라는 영화 밖으로 시선을 옮기는데, 이 영화의 감독인 압바스 키아로스타미가 모든 재판 상황을 소재로 삼아 영화를 계속 진행시키기로 하는데...

유명감독 모흐센 마흐말바프를 사칭하다 법정에 선 한 청년의 재판과정과 이후 화해의 과정을 담아낸 영화. 진실과 거짓, 다큐와 픽션, 영화의 안과 바깥, 그 모호한 경계에서 영화의 형식과 본질을 되묻는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영화적 원류를 만날 수 있다.

(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한 남자가 이란의 유명 감독인 모흐센 마흐말바프를 사칭해서 한 가족에게 접근했다가 체포 당한다. 사건을 취재하러 온 기자는 돈 때문에 일어난 일일 것이라며 흥분에 차있다. 과연 이 남자는 왜 그런 일을 벌인 것일까. 그리고 이 가족은 어떤 사연을 갖고 있을까. 실화를 기초로 만든 영화인 동시에 영화에 대한 영화. 카이에 뒤 시네마가 뽑은 90년대 10편의 영화 중 한 편.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클로즈 업演員

클로즈 업劇照

클로즈 업 相關電影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클로즈 업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