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아의 자매劇情

카티아의 자매 Katia's Sister, Het Zusje van Katia,은 2008에 발표 된 네덜란드 200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메이커 데 용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베티 키즈몰리,율리아 세이켄스,올가 루즈기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실에서 고립되어 자신만의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한 소녀의 이야기.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러시아에서 암스테르담으로 이민 온 소녀의 어머니는 성매매의 길에 접어든다. 큰언니 카티아 또한 어머니를 따라 성매매 종사자가 된다. 카티아의 여동생이자 그녀를 숭배하는 소녀는 점점 외로워진다.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든 소녀는 이름마저 잊어버리고 스스로를 '카티아의 자매'라고 부른다.

선생님이 소녀에게 장래의 꿈을 물어보자, 소녀는 머뭇거리며 ‘카티아의 자매’가 되는 것이라고 대답한다. 여기에는 소녀의 외로움과 일상에 드리운 어두움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소녀의 가족은 러시아에서 새 삶을 찾아 네덜란드로 떠나왔지만 낯선 외국 땅에서 싱글맘인 엄마가 생계를 꾸리는 방법은 결국 성매매를 통해서이다. 소녀가 사랑하고 숭배해마지 않는 언니 카티아 역시 서서히 같은 길로 빠져든다. 삶이 힘겨운 엄마와 언니는 서로에게 분노를 쌓아가고 이 갈등은 고스란히 소녀에게 전가된다. 소녀는 홀로 고통을 견뎌내면서 점점 고립되고 외로워진다. 영화는 소녀의 반복되는 일상을 따라가면서 살얼음판 같은 일상의 순간순간들을 포착한다. 사람들은 더 나은 삶을 꿈꾸며 이주를 하지만 새로운 땅에서의 삶이 공평할 리 없다. 이는 경제적인 문제뿐 아니라 전반적인 삶과 관련된 것이다. 이 싱글맘 가족은 타국 사회에서 소외당하면서 그로 인한 문제를 가족에게 투사한다. 그리고 그것은 가족의 소외로 이어지면서 결국 소녀는 적막 속에 홀로 남겨지고 만다. 영화는 전지구적 자본주의 시대의 이주와 여성의 노동, 그리고 그것이 개인의 삶에 침투하는 방식 등 겹겹의 문제를 구조화된 내러티브로 한정하는 대신 소녀의 감성과 정체성 변화를 통해 섬세하고 신중하게 접근해간다. 시적이고 감성적인 영상이 인상적인 작품. (이효정)

카티아의 자매演員

카티아의 자매劇照

카티아의 자매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카티아의 자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