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앤 머니 Kids+Money

0.0/10
共10評論
時長   32분
語言   영어
地區   미국
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6

評論  |  分享 

키즈 앤 머니劇情

키즈 앤 머니 Kids+Money,은 2008에 발표 된 미국 2008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렌 그린필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칼라바사스에 11살 메건, 13살 애쉴리가 산다. 외모에 남다른 신경을 쓰는 메건은 서른 벌 이상의 청바지를 가지고 있으며, 학교에서 다른 누군가 자신과 똑같은 옷을 입는 걸 용납할 수 없다. 로렌 그린필드 자신의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는 삶에 있어 돈의 의미가 무엇인가에 관해 다양한 지역의 청소년들과 함께 나눈 대화이다. 영화는 미국 내 계급과 지역을 망라하며 아이들이 소비문화에 의해 어떻게 스스로를 형성하는지를 이야기한다.

10대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으로 풀어낸 작업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로렌 그린필드가 비디오카메라를 들고 L.A의 10대를 따라간다. 카메라 앞에서 10대들은 돈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요즘은 백인이냐 흑인이냐는 중요치 않아요. 중요한 건 돈이죠.” 매튜의 말처럼 돈과 그 돈으로 살 수 있는 ‘스타일’은 10대의 정체성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영화는 소비를 조장하는 할리우드의 문화에서부터 돈에 범접할 수 없는 권력과 가치를 부여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이르기까지, 10대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강력한 조건 중 하나가 되어 버린 돈에 대한 다양한 화두를 던져준다. (손희정)

키즈 앤 머니演員

키즈 앤 머니劇照

키즈 앤 머니 相關電影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키즈 앤 머니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