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오니 1 : 운명의 장난劇情

.

영원불멸의 마력을 지닌 신비한 존재 ‘오니’와

‘오니’의 신부가 될 운명을 타고난 비운의 소녀의 핏빛 러브 판타지

16살이 되는 해, 오니의 신부가 될 운명을 갖고 태어난 소녀 ‘칸나’는 고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한 채 힘든 나날을 보낸다. 이지메, 학교 폭력, 성폭행 등을 겪으며 점차 살아갈 힘을 잃어가는 칸나. 그런 그녀의 앞에 오니의 신부를 지키는 수호기사 미즈아키가 나타나 그녀를 오니의 마을로 데려간다.

오니의 마을로 끌려간 칸나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결혼식이 준비되고 있음을 알게 되고 도망치려 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의 덫임을 깨닫게 된다. 한편, 자신과 결혼하게 될 약혼자가 자신의 목숨을 노리고 있는 오니의 수장 ‘카기’라는 사실에 슬픔과 두려움에 잠긴 ‘칸나’. 게다가 주변 오니들은 칸나가 ‘카기’의 약혼자라는 사실을 못마땅해 하고, 급기야 라이벌 오니 그룹의 표적이 되어 납치를 당하게 되는데…

운명의 장난처럼 시작된 오니와 인간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이 시작된다!!

세계적으로 대히트를 기록한 을 잇는 일본풍 학원로맨스 판타지 삼부작!!

새로운 감성의 판타지 로맨스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는 출간 당시 무라카미 하루키의 <1Q84>를 이어 주간랭킹3위에 드는 등 일본에서 25만 조회수를 돌파한 인터넷 연애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하나오니’라는 제목은 영원불멸의 마력을 지닌 오니의 신부라는 뜻으로 16살이 되는 해 오니의 신부가 될 운명을 갖고 태어난 소녀 ‘칸나’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러브 판타지.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인 는 최고 권력을 지닌 오니의 수장 자리를 둘러싼 갈등구조와 인간과 오니의 금단의 사랑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며 일본풍 판타지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준다. 최고순수혈통이란 이유 만으로 수장이 되어야만 하는 슬픈 비밀을 간직한 오니 ‘카기’와 태어날 때부터 ‘오니’의 신부로써의 각인을 몸에 지닌 채 살아온 비운의 소녀 칸나, 이 두 주인공이 자신을 둘러싼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맞서, 점차 사랑에 빠지게 되는 판타스틱한 설정과 러브 스토리는 불멸의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을 만들어내며 대히트를 기록한 과 유사한 구조와 감성을 띄고 있다. 또한 등 1탄에 이어 연결된 시리즈를 만들어내고 있는 시리즈처럼 총 4권의 시리즈물로 출간된 원작을 그대로 살려 역시 의 삼부작으로 연속 제작되어 ‘카기’와 ‘칸나’를 둘러싼 ‘오니’의 세계와 그 속에서의 벌어지는 사랑과 암투를 면밀하게 그려내며 각각 한 주 차의 간격을 두고 개봉, 그간 일본에서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제작시스템과 배급 방식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데라우치 코타로 감독의 위트 넘치는 연출!

D-BOYS의 ‘아라키 히로후미’와 떠오르는 일본 아이돌 총 출연!

를 연출한 ‘데라우치 코타로’ 감독은 등의 재기발랄하고 상상력이 넘치는 작품을 발표했던 감독이다. 이 작품을 통해 “새로운 러브 스토리의 종착점을 보여 주고 싶다”고 밝힌 그는, 특유의 위트 넘치는 연출력으로 자칫 유치하게 흐를 수 있는 판타지를 현실감 있게 풀어내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오니의 수장인 ‘카기’역을 맡은 ‘아라키 히로후미’는 일본의 남성 배우집단인 D-BOYS 소속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어 스크린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전 모닝구 무스메의 멤버이자 영화 에서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줬던 아이돌 스타 ‘카코 아이’가 주인공 칸나의 친구로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낸다. 그녀는 의 주인공으로도 등장해 시리즈를 기대하고 있는 팬들의 관심을 주목시킬 것이다.

더보기

하나오니 1 : 운명의 장난演員

하나오니 1 : 운명의 장난劇照

하나오니 1 : 운명의 장난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하나오니 1 : 운명의 장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