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키스劇情

.

중국인 이민 2세인 리암은 대학을 중퇴하고 배우가 되기 위해 LA로 이사 왔지만 번번이 오디션에서 미끄러지는 바람에 술과 여자로 나날을 보낸다. 중국인 피를 물려받았지만 철저한 미국인으로 살고 싶어하는 리암에게 할리우드는 냉혹하기만 하다. 리암에게 기쁨을 주는 건 언제나 밝은 미소로 맞아주는 애디 뿐이다. 하지만 애디는 16살 미성년자. 연인이 되기엔 나이 차이가 너무 크다.

그러던 어느 날 얼굴도 모르는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상하이의 집을 리암에게 물려주고 리암은 집을 팔기 위해 상하이로 건너간다. 처음으로 중국 땅을 밟아본 리암은 상하이의 세련됨과 동포 사회의 편안함에 반하고, 미키라는 아름답고 똑똑한 여자까지 만나 상하이로 아예 이사를 가기로 결정하는데…

[ About Movie ]

의 변주곡!

어느 중국계 청년의 고군분투 자아 찾기 속에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

하는 일은 잘 풀리지 않고 단 하나뿐인 가족, 아버지와의 관계마저 소원한 ‘리암’.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헐리우드에서 배우가 되고자 하지만 오디션은 뜻대로 잘 되지 않고 리암은 아버지가 보내주는 생활비에 의존하며 하루하루를 지낸다. 그러던 리암 앞에 나타난 천사 같은 미소의 소녀 ‘애디’와 얼굴도 모르는 할머니가 남긴 상하이의 유산! 상화이와 LA를 오가는 리암의 자아 찾기와 사랑 찾기는 과연 성공적으로 이루어질까?!

그 배우가 궁금해! 헐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아시아계 배우들!!

‘리암’의 목표는 헐리우드에서 배우로 성공하는 것. 그러나 아시아계인 그에게 행운은 여간해서 미소를 보이지 않는다. TV나 스크린에서 만나는 헐리우드의 아시아계 배우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영화 를 통해 실제 헐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아시아계 배우들은 누가 있는지 잠시 살펴보자.

루시 리우 – , , 을 통해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한 중국계 배우 루시 리우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인기를 더해가는 대표적인 아시아계 배우! 최근 드라마 시즌2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존 조 – 한국계 배우인 존 조는 을 지나 2012년 개봉 예정인 같은 시리즈의 2편에 출연 중이다. 그 외에도 코미디 영화로 , 의 주연, 그 외 다수의 영화에서 빛나는 조연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전의 성룡, 주윤발, 공리, 이연걸, 장쯔이의 헐리우드 진출에 이어 최근 한국 배우들 또한 헐리우드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드라마 의 김윤진, 의 이병헌, 의 정지훈 등 한국 배우들이 선전하는 모습을 통해 한국 배우들의 입지가 굳어지는 모습 또한 함께 찾을 수 있다.

인기 절정의 미드 시리즈 의 그녀 헤이든 파네티어!

그녀의 상큼하고 앳된 모습을 엿 볼 수 있는 톡톡 튀는 로맨스!!

언제나 해맑은 미소와 한결 같은 사랑으로 리암을 바라보는 애디 역을 맡은 헐리우드의 잇 걸 헤이든 파네티어! 귀여운 글래머 헤이든 파네티어는 다수의 로맨틱 코미디 등 로맨스 영화에서 연기를 펼쳤으며 드라마 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널리 알렸다. 공식 석상에서 베스트 드레서로도 유명한 그녀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통해 미국 10대들의 패션 아이콘 노릇을 톡톡히 담당하는 새 주자! 그런 그녀의 앳되고 풋풋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 이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에 관객은 한 번 더 그녀의 매력 속으로 빠져 들 것이다.

더보기

상하이 키스演員

상하이 키스劇照

상하이 키스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상하이 키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