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천무 Out Live, 飛天舞

6.9/10
共23評論
時長   130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신현준   김희선   정진영   장동직   김학철   기주봉   서태화   최유정   오승명   한상혁   이한갈   김수로   류현경      김주연  
上映   07月01日 200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0

評論  |  分享 

비천무劇情

비천무 Out Live, 飛天舞,은 2000에 발표 된 한국 130분, 12세이상관람가 2000 로맨스/멜로/무협 2000.07.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영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신현준,김희선,정진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07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진하(신현준)와 설리(김희선). 어린 시절 평강에서 알고 지낸 사이, 어린 시절 함께 지낸 그들은 자라면서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어느 날 찾아온 설리의 아버지가 설리를 데리고 소흥으로 떠나면서 헤어진다. 소흥의 한 정자에서 매달 보름 기다리겠다는 말을 남기고 설리는 떠나고 진하는 삼촌으로부터 비천무를 배우며 어서 빨리 소흥으로 가서 설리를 만날 날만 기다린다.

한편 설리는 소흥에서 남궁준광(정진영)의 청혼을 거절하고 진하를 기다리지만 정치 때문에 낭궁가와 사돈을 맺고 싶은 설리의 아버지는 강제로 설리를 남궁준광에게 시집보낸다. 한편 비천신기를 습득한 진하는 비천무 책을 훔치러 온 자객에게 당한 삼촌으로부터 자신이 몰락한 몽고의 장군인 유씨가의 자제임을 알게 된다. 그 후부터 진하는 자하랑이라는 이름의 자객으로 활동하면서 결국 설리의 아버지도 죽이고, 자신도 죽을 고비를 여러 번 넘긴다. 자하랑은 남궁가에 침입해 설리와 설리의 아들 진을 보살피자 내부의 적으로부터 비아냥을 받지만 개의치 않는다. 진하가 충성한 인물 역시 그의 비천신기가 탐이 나서 진하를 암살하려 한다. 초죽음이 된 진하는 적군의 여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목숨을 부지하지만, 많이 쇠약해졌고, 데리고 있던 설리를 남궁준광에게 데려다주지만, 그녀의 남편은 등장한 자객으로부터 진하의 목숨을 구해주고 죽는다. 설리도 자객이 쏜 화살에 진하 대신 맞고 쓰러지고, 진하는 그녀를 안고, 그녀가 맞은 화살을 끌어당겨 함께 죽음의 길을 간다.

비천무演員

비천무劇照

비천무 相關電影

인투 더 월드 Migration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上映
외계+인 2부 None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上映
덤 머니 Dumb Money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上映

비천무評論(25)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내가 이영화 보면서 신현준 나오는거 절대 안봤지 하지만 말리꽃은 정말 최고의 노래!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비천한 영화가 되어버린건 아닌지??
helenperezhxk51
helenperezhxk51
적들이 일자로 주루룩 죽을 때, 한숨나옴.
Rudy
Rudy
극장에서 봤는데, 마지막 주인공들 죽을 때 크게 웃던 남자 목소리만이 기억에 남는다
Zg32gCd2H8APCjn
Zg32gCd2H8APCjn
멋진 원작 만화를 이런 배우들이 망쳐놓다니!!!!!!!!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